겨울철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여행사들의 발 빠른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해외패키지여행이나 해외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이 담긴 여행박람회가 개최되는 등 여행사, 항공사들의 가격 경쟁 역시 치열하다.
그 가운데 여행 전문 기업 온라인투어는 쿠팡과 손잡고 최대 20만 원 즉시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트래블마트라는 타이틀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오직 쿠팡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온라인투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 여행지역 상품을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할인 혜택은 물론 쿠팡캐시도 총 1,000만원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하루에 하나의 상품만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타임세일은 하루에 하나의 지역에 해당하는 1개 상품을 오전 11시에 오픈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획전에는 동남아와 일본, 중국, 괌·사이판·대양주, 유럽, 미주 등 해외여행지베스트로 손꼽히는 지역들이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겨울방학이나 휴가시즌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SM면세점 기프트카드와 할인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10% 할인권부터 10만원 할인권까지 11월 출국 여행객에 한해 제공할 예정이니 많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