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여행의 모든 해결’ 라디오광고로 공감 얻어

온라인투어, ‘여행의 모든 해결’ 라디오광고로 공감 얻어

발행일시 : 2016-05-13 18:08
온라인투어, ‘여행의 모든 해결’ 라디오광고로 공감 얻어

여행사 온라인투어가 5월부터 ‘여행의 모든 해결 온라인투어’를 카피로 내세운 라디오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라디오 광고에 등장하는 여러 상황들은 실제로 ‘여행 준비 시 무엇이 가장 고민이 되는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주변 지인들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언급한 답변”이라며 “여행을 준비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각종 애로사항을 다루고 이를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온라인투어에서는 고객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가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항공권 예약에 편리함을 더한 항공 호텔 실시간 예약 서비스’, ‘알뜰한 가격에 품격 있는 일정을 지원하는 패키지 여행’, ‘현지 티켓에서 패스까지 여행의 모든 예약을 한번에 제공하는 자유여행’, ‘모바일에서도 손쉬운 검색과 예약이 가능한 온라인투어 앱’ 등 현재 해당업체에서 제공중인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관계자는 “광고를 진행한 이후에 사이트 방문자수와 전화 문의가 늘고 있다”며 “여행을 앞두고 겪는 실제 고충들에 대해 소비자들도 공감해 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라디오광고는 MBC FM의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 ‘배철수의 음악캠프’, KBS FM의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박지윤의 가요광장’ 등에서 방송되고 있다.

임세연 기자 (lsy@nextdaily.co.kr)

이전글
온라인투어, `항공권 비회원예약, 간편예약시스템` 등 신규서비스 론칭
다음글
온라인투어, 슈퍼마켓 프로모션 오픈 “풍성한 혜택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