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장거리 해외여행 시, 전용 상담센터 통해 편리하게 떠나자!"
온라인투어 "장거리 해외여행 시, 전용 상담센터 통해 편리하게 떠나자!"

온라인투어 "장거리 해외여행 시, 전용 상담센터 통해 편리하게 떠나자!"
Businessman Waiting in an Airport Lounge (사진출처 : GettyImagesBank)

장거리 해외여행은 여정이 복잡하거나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경우가 있어 이런 것이 익숙하지 않은 이용객들은 항공권 예약 시 적지 않은 불편함을 느낀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한 상담센터를 운영하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남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등 장거리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해외 출발 비행기표 예약 시, 전용 상담센터로 연락하면 편리하게 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장거리 지역의 다구간 여정, IN-OUT이 다른 일정 등 8명 이상의 단체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다.

온라인투어 전용 상담센터로 접수된 문의 내용은 24시간 이내에 메일이나 전화로 답변이 이루어지는 등 신속한 대응이 이뤄지고 있다. 평일 업무시간은 09:00~17:00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된다.

또 장거리 상담센터 이용 시, 상담과 발권수수료는 무료이며 대기자 예약 우선처리, 사전 좌석 배정을 통해 원하는 자리를 확보하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짐이 많은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해 한국 출발 수화물은 10KG까지(대한항공, 아시아나에 한함) 무료 추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조기 마감 될 수 있음), 상담센터 이용 고객 전원에게 항공 1만원 할인권, SKT 해외로밍 쿠폰 1만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e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전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맞춤형 고객 위한 신속·편의성 확대
다음글
“보안등급 확인하면 여행권을?” 온라인투어 개인정보 보호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