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온라인투어 "장거리 해외여행 시, 전용 상담센터 통해 편리하게 떠나자!"
![]() |
Businessman Waiting in an Airport Lounge (사진출처 : GettyImagesBank) |
장거리 해외여행은 여정이 복잡하거나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경우가 있어 이런 것이 익숙하지 않은 이용객들은 항공권 예약 시 적지 않은 불편함을 느낀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한 상담센터를 운영하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남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등 장거리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해외 출발 비행기표 예약 시, 전용 상담센터로 연락하면 편리하게 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장거리 지역의 다구간 여정, IN-OUT이 다른 일정 등 8명 이상의 단체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다.
온라인투어 전용 상담센터로 접수된 문의 내용은 24시간 이내에 메일이나 전화로 답변이 이루어지는 등 신속한 대응이 이뤄지고 있다. 평일 업무시간은 09:00~17:00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된다.
또 장거리 상담센터 이용 시, 상담과 발권수수료는 무료이며 대기자 예약 우선처리, 사전 좌석 배정을 통해 원하는 자리를 확보하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짐이 많은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해 한국 출발 수화물은 10KG까지(대한항공, 아시아나에 한함) 무료 추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조기 마감 될 수 있음), 상담센터 이용 고객 전원에게 항공 1만원 할인권, SKT 해외로밍 쿠폰 1만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e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